About Company

친환경적 제련을 통한 유가금속을 생산하는 자원순환 기업

CEO인사말

지알엠(GRM), Global 자원
리사이클링 선도 기업

안녕하십니까!
저희 지알엠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고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알엠은 LS-Nikko 동제련의 80년 축적된 금속 제련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반도체, 전기 및 전자 산업 공정 부산물과 리사이클링 원료로부터 동과 귀금속을 회수하여 재활용할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로 2011년 공장 가동 이래 모회사인 LS-Nikko동제련과 사업 시너지를 기반으로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자원이 부족한 우리나라의 자원순환 사업을 활성화하고자 친환경적 제련을 통한 동, 금, 은, 팔라듐 등의 유가금속을 농축, 정제하여 Black Copper를 생산하는 자원(금속, 귀금속) 리사이클링 전문 회사입니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상생을 위하여 친환경 자원 재활용 기술과 솔루션을 개발하고 지속가능한 재활용 플랫폼을 제공하는 비전을 실천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저희 회사 임직원 모두는 상호 존중과 배려, 신뢰를 기반으로 LS 그룹의 일원으로서 그룹의 핵심 가치인 LSpartnership의 정신을 발휘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하여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나아가 국가 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금속 소재 분야의 지속 가능한 Global Leading 자원 리사이클링 회사로 성장하여 우리 사회와 이웃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께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백 진 수